경남문화예술회관·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 협약 체결
경남문화예술회관·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 협약 체결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 문평규 기자
  • 승인 2019.10.2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남문화예술회관
사진제공=경남문화예술회관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관장 강동옥)과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본부장 공창용)가 29일 오전 11시 30분 경남문화예술회관 회의실에서 경남도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에게 기획공연에 한하여 20%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는 경남문화예술회관의 홍보물을 경남지역 7개 매장 내에 홍보할 수 있도록 협조할 예정이다.

강동옥 경남문화예술회관 관장은 “이번에는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와 뜻을 함께 하게 됐다”며 “경남문화예술회관은 다양한 기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경남도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창용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장은 “아름다운가게는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과 순환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경남지역 대표적 문화기반시설로써 1528석의 대공연장과 2개의 전시실 등을 보유하고, 매년 10~12회의 뮤지컬, 발레,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공연을 기획‧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운가게 경남본부는 물건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우리 사회의 생태적·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국내외 소외계층 및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