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량면·하얀메디컬, 면민 건강증진 맞손
적량면·하얀메디컬, 면민 건강증진 맞손
하동군 적량면, 진주 하얀메디컬과 협력병원 약정…건보 회원 의료혜택 부여
  • 양우석 기자
  • 승인 2019.04.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동군청
사진제공=하동군청

하동군 적량면은 지난 22일 면장 집무실에서 진주시에 있는 하얀메디컬(원장 강순철)과 협력병원 약정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성경현 면장과 강순철 원장은 이날 약정서에 서명하고 건강보험 가입 회원·가족의 건강증진과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력병원 약정에 따라 적량면은 회원을 대상으로 한 병원 홍보를 통해 협력병원을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하얀메디컬은 회원들에 대한 각종 진료시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회원들에게 우편, 문자, 이메일 등을 통해 협약에 대한 혜택과 각종 진료소식을 제공하기로 했다.

강순철 하얀메디컬 원장은 “이번 협력병원 약정으로 면민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주민들이 다양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경현 면장은 “농촌지역의 고령화로 각종 질병과 사고 등으로 고통 받은 주민이 많은데 하얀메디컬과의 이번 약정으로 주민들의 의료혜택은 물론 면민의 건강 및 복지 향상에 기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시 계동에 위치한 하얀메디컬은 피부·성형·레이저·대상포진, 에스테틱·여드름, 순환기·소화기내과, 신장·심장내과, 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성형외과, 정형외과, 외과 등의 진료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