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D-30] 경남선관위,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 협업 홍보 개시
[총선 D-30] 경남선관위,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 협업 홍보 개시
투표빵디저트 판매 및 매장 내 컵홀더 활용 투표 다짐 이벤트 실시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4.03.1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빵을 구매하는 고객의 모습. (사진제공=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투표빵을 구매하는 고객의 모습. (사진제공=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이하 경남선관위)는 2024년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한 달 앞 둔 3월 11일부터 선거일까지 지역 대표 베이커리 카페인 ㈜그린하우스와 협업을 통한 맛있는 홍보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캐치프레이즈 및 기표 모양 등이 새겨진 투표빵 4종과 마카롱 세트 1종을 그린하우스 대표 매장인 도계점과 주남점에서 제작판매한다. 투표빵에 새겨지는 이번 선거의 캐치프레이즈는 ‘투표하는 발걸음, 민주주의를 위한 큰 걸음’과 ‘나의 소중한 한 표, 민주주의를 담다’이다.

또한 그린하우스 5개 모든 지점(도계점·주남점·상남점·파티마점·유니시티점)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선거정보와 함께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 QR코드가 인쇄된 종이컵 홀더를 제작해 매장 내 카페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그린하우스를 방문해 온라인 투표 다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자에게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경남선관위 관계자는 “㈜그린하우스와 협업해 추진하는 이번 홍보를 통해 오는 4월 10일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유권자의 관심과 투표율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남선관위는 이번 ㈜그린하우스와의 협업 홍보를 비롯해 도내 대표 공공기관기업·지역대학 등과 추진하는 민관학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도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공감형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