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복지재단, 기업·단체 성금품 기탁 이어져
진주시복지재단, 기업·단체 성금품 기탁 이어져
어려운 이웃돕기 나눔실천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4.01.0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주시복지재단
사진제공=진주시복지재단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8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지역사회 기업 ‧ 단체들의 성금품 기탁식을 가졌다.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입주기업협의회 업체인 ㈜나루아토(대표 변홍주)에서 성금·품 100여만 원 상당, ㈜클로앤바이오(대표 최진영)에서 성품 72여만 원 상당, ㈜선마린바이오테크(대표 박시향)에서 성품 188여만 원 상당, 맥스아로마(주)(대표 하재순)에서 성품 320여만 원 상당, 케이민트(주)(대표 전광석)에서 성품 49여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또한 진주시여성경제인협회(회장 최윤화)에서 성금 300만 원, 한국자유총연맹진주시지회(회장 차경득)에서 성금 300만 원, 진주시재향군인회여성회(회장 최경숙)에서 성금 300만 원을 진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기업·단체 관계자들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협력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해마다 우리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기업·단체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기부자들이 보낸 소중한 정성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복지행정 서비스망을 더욱 촘촘히 꾸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 저소득가구, 복지사각지대 등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한 나눔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