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2024년 시무식 개최
함양군, 2024년 시무식 개최
진병영 군수, “미래를 향한 재도약 신호탄 쏘는 한 해가 될 것” 다짐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4.01.0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함양군청
사진제공=함양군청

함양군은 지난 2일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관계기관, 민간인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갑진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시무식은 ▲국민의례 ▲표창 수여 ▲진병영 함양군수 신년사 ▲군민가 제창 등으로 진행된 가운데 표창은 민간인과 관계기관, 함양군 기관 표창, 부서 표창, 공무원 표창 순으로 총 50건의 표창을 수여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신년사에서 “올 한해는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알찬 한해를 만들기 위해 우공이산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서두를 열었다.

이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현재 함양에서 살아가는 군민들의 삶”이라며 “모든 세대가 함께 어울려 살고 안정적으로 정착하여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정주 환경을 조성하겠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아울러 “2024년 갑진년은 위기를 기회로 삼는다는 ‘부위정경’의 자세로 군정을 끌어 나갈 것”이라며 “과거와 오늘의 지혜를 모아 미래를 향한 재도약의 신호탄을 쏘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무식에 앞서 진병영 함양군수는 박용운 함양군의회 의장과 함양군의회 의원, 함양군청 간부 공무원과 함께 충혼탑을 참배하고 올 한해 군민 행복과 함양군의 발전을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