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H스트럭쳐, 발달장애인 핸드볼팀에 643만 원 기부
ANH스트럭쳐, 발달장애인 핸드볼팀에 643만 원 기부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4.01.0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 진주시지회
사진제공=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 진주시지회

(주)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대표이사 안현수, 이하 ANH)가 지난해 12월 29일 (사)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진주시지회(회장 최희정)에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 기탁은 AHN의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올해로 4번째 이어지는 ANH의 '사랑 나눔 give u(기부)'행사는 노사협의회와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ANH 주니어보드의 자발적 성금캠페인으로 사내 모금활동을 펼쳐 321만 원 상당을 모금해 회사의 1:1 매칭으로 총 643만 원의 기부액을 조성하였다고 한다.
이번 후원금은 (사)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진주시지회 소속 발달장애인 핸드볼팀 진주피닉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경남 최초이자 유일한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핸드볼 팀인 진주피닉스는 2022년 4월에 정식 출범해 2022년과 2023년도에 열린 올윈픽(ALL WIN PEAK) 대회에 출전해 두 번의 우승을 거둔 이력이 있다.

안현수 ANH스트럭쳐 대표이사는 "2023년을 보내며 행복한 연말을 위해 의미있는 도움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직원들과 함께한 나눔의 순간 더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최희정 (사)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진주시지회 회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렇게 뜻깊은 기부를 한 ANH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전달한 후원금은 진주피닉스 선수들의 훈련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