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시설관리공단, 2023년 정년 퇴임식·종무식 개최
사천시시설관리공단, 2023년 정년 퇴임식·종무식 개최
3명 직원 정년퇴임·우수 성과 직원 6명 표창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3.12.2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천시시설관리공단
사진제공=사천시시설관리공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29일 2023년 정년 퇴임식에 이어 종무식을 열고 2023년 계묘년 공식일정을 마무리했다.

공단은 올해 사업장의 유해·위험요소 제거를 위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과 재난 발생 시 신속한 대응·복구를 위한 비즈니스연속성경영시스템(ISO22301) 모두 2년 연속 ‘적합’ 판정을 받았다.

또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숨쉬기 좋은 공간 실내공기질 인증, 날씨경영 우수기업 등 다양한 인증을 비롯해 전국 지방공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장려상과 제12회 대한민국 CEO 리더십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뒀다.

이날 우수 직원에 대한 사천시장(1명),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5명) 표창 수여와 함께 직원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자, 재난·안전 숙지도 평가 우수자 등 14명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아울러 정년을 맞은 직원 3명은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퇴임식에서 임직원들의 박수갈채 속에 마지막 인사를 했다.

한재천 사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올 한해동안 공단을 위해 고생한 모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새해 갑진년을 맞아 우리 공단 본연의 가치인 시민의 생활 편익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