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지리산함양시장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 선정…‘환급행사 진행’
함양군, 지리산함양시장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 선정…‘환급행사 진행’
오는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국산 농축산물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 최대 2만 원 지급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3.09.1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리산함양시장 전경. (사진제공=함양군청)
지리산함양시장 전경. (사진제공=함양군청)

함양군은 지리산함양시장이 농림축산물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지리산함양시장 내 지정 판매처 13개소에서 국내산 농축산물을 구입 후 영수증의 구매금액에 따라 별도 교환부스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지정 판매처는 행사기간 내 별도 팻말로 표시될 예정이다.

상품권환급 금액은 구매금액이 3만4000원 이상 6만7000원 미만일 경우 온누리 상품권 1만 원, 구매금액 6만7000원 이상 시 온누리상품권 2만 원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인 최대 2만 원 한도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우리 농축산물 할인행사로 농축산물 가공식품, 수산물, 해외산 농축산물 제품 등은 행사품목에서 제외된다.

상품권 교환은 행사기간 내 지리산함양시장 청청해역 옆 상품권 교환부스(함양읍 용평리 607-35 일원)에서 진행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현근 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사업 선정으로 추석을 맞아 우리 농축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해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구매고객들에게는 할인혜택을 제공해 전통시장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