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아산 숲속의 진주’ 주말 특별체험 프로그램 2차 운영
‘월아산 숲속의 진주’ 주말 특별체험 프로그램 2차 운영
오는 8월 6일까지 천연비누 만들기·식물화 그리기·디퓨저 만들기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3.06.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사진제공=진주시청

진주시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지난 3월 1차 주말 특별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 데 이어 8월 6일까지 특별체험 프로그램 2차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1차 특별체험 프로그램은 지난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치유의 향기_아로마’, ‘멘탈 카운슬링_타로’, ‘팝업책 만들기’ 3종류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1024명의 방문객이 체험에 참여했다.

이번에 운영되는 2차 프로그램은 3개의 프로그램으로, 천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천연비누를 만드는 ‘아로마 프로그램’과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볼 수 있는 식물에 대해 알아보고 식물화를 그리는 ‘보태니컬 아트 프로그램’, 재활용이 어려운 폐아이스팩으로 나만의 디퓨저를 만드는 ‘업싸이클링 프로그램’이다.

2차 특별체험 프로그램은 8월 6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며, 체험 신청은 6월 14일부터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 가능하다.

다만 월아산 숲속의 진주 홍보와 SNS 활성화를 위해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유튜브 숲속의 진주 TV 구독, 개인 SNS에 월아산 숲속의 진주 방문 또는 체험 게시글 작성 인증 후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주말 여가시간을 활용한 가족 참여형 특별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2차 운영부터는 체험 독점예약 방지 및 SNS 활성화 등을 위해 참여자 조건 인증이 있으니 참고해 예약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