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진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 입주기업 모집
경남진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 입주기업 모집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3.06.1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진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 조감도. (사진제공=진주시청)
경남진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 조감도. (사진제공=진주시청)

진주시는 충무공동 혁신도시 클러스터에 건립된 경남진주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복합혁신센터는 3층과 4층에 35㎡(10평대)에서 136㎡(40평대)까지 사무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번에 모집하는 입주기업 수는 19개 기업이다. 오는 23일까지 접수가 완료되면 입주심사위원회에서 고용창출, 재무, 기술성 및 사업성을 평가해 입주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입주기간은 최초 3년이며 이후 2년 단위로 심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하다.

입주 신청 가능 업종은 혁신도시 특별법에 따라 이전공공기관 연관산업인 건설업, 세라믹산업, 에너지산업, 승강기산업, 국방산업과 항공우주산업이다. 이 중 진주시 지역전략산업인 첨단항공우주분야는 우선 입주대상이며 상세 업종코드는 진주시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주기업은 국토교통부의 공유오피스 지원사업에 따른 임차료 지원과 강의실, 소회의실 등 업무지원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경남테크노파크 혁신융복합팀과 진주강소연구특구센터 등에서 기업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주시 누리집 모집공고를 참고해 구비서류 지참 후 오는 23일까지 복합혁신센터 2층 운영사무실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