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진주시 선수단 결단식 개최
제62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진주시 선수단 결단식 개최
  • 이광윤 기자
  • 승인 2023.06.05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주시체육회
사진제공=진주시체육회

진주시체육회(회장 김택세)는 지난 2일 MBC컨벤션진주에서 제62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출전을 앞두고 진주시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하고 선전을 다짐했다고 5일 밝혔다.

제62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 경상남도 통영시 일원에서 18개 시·군 1여만 명의 선수단이 참가하고 총 31개 종목의 선수들이 각자의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일 예정이며 대회에 진주시 선수단은 28개 종목에 682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이번 결단식 행사는 조규일 진주시장과 양해영 진주시의회 의장, 이외숙 진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많은 내빈들이 방문해 진주시 선수단을 격려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진주시를 대표해 출전하는 선수들의 건승을 기원한다”면서 “나아가 시와 체육인들의 소통을 통해 하나 된 체육도시 진주의 위상을 높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2025년 제64회 경남도민체육대회 개최지 선정을 축하한다”라고 격려했다.

김택세 진주시체육회 회장은“경남도민체육대회의 가장 큰 취지는 경남도민들의 화합과 단결에 있다”면서 “선수들이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각자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어 선의의 경쟁을 하고 지역을 떠나서 누구 한사람도 다치는 사람 없이 대회가 성료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