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투어, 2023 산청엑스포 성공기원 입장권 구매
㈜미래투어, 2023 산청엑스포 성공기원 입장권 구매
산청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 행렬 줄이어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3.04.1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산청군청
사진제공=산청군청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이하 조직위)는 지난 7일 동의보감촌 엑스포주제관 다목적실에서 ㈜미래투어(대표 민연화)와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입장권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직위에 따르면 이날 약정식은 이승화 조직위원장, 박정준 사무처장, 미래투어 민연화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천만원 상당의 입장권 대량 구매를 약정하며 엑스포 성공을 함께 기원했다.

이날 민연화 대표는“엑스포 조직위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엑스포 여행상품 개발과 적극적인 관람객 유치활동 등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라며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승화 조직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흔쾌히 입장권 구매에 동참해 감사하다”라며 “㈜미래투어가 국내외 단체 관람객 유치에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산청엑스포 공식여행사인 ㈜미래투어는 여행상품 개발, 해외연수 교육컨설팅, 지역문화발전을 위한 국외 연수, 문화체육관광형 예비사회적기업 선정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서부경남의 대표 여행사이다.

한편 202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는‘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라는 주제로 산청군 동의보감촌에서 올해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개최될 예정이며 4월 1일부터 9월 14일까지 온라인(산청엑스포 누리집, 네이버)과 오프라인(NH농협은행, 경남은행, 새마을금고, 엑스포 조직위)으로 입장권 사전예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