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서울노원유나이티드 상대로 4 대 0 승리
진주시민축구단, 서울노원유나이티드 상대로 4 대 0 승리
  • 이광윤 기자
  • 승인 2021.10.04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사진제공=진주시청

진주시민축구단(구단주 조규일 진주시장)이 지난 2일 노원마들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 K4리그 26라운드 서울노원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4 대 0으로 승리하며 3연승으로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경기 초반 전방에서부터 많은 활동량을 선보이며 기회를 만들어 나갔고 전반 19분 방동은의 날카로운 크로스를 받은 성봉재가 가볍게 공을 밀어 넣으며 선취점을 얻었다.

이후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며 파상공세를 펼쳤으나 추가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쳤다. 다시 후반전 시작부터 공격에 나서며 후반 3분 성봉재의 득점으로 2점 차로 달아났고 후반 14분과 17분 이중서가 연이어 득점하며 경기는 4 대 0으로 앞서 나갔다. 이후 여유롭게 경기를 운영하며 막강한 수비력으로 상대 공세를 차단하였고 결국 4점 차로 대승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조규일 진주시장은 “진주시민축구단이 시민을 위한 구단이라는 창단 취지에 걸맞게 좋은 결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주어 감사하다”라며 “진주시민추국단 선수들의 패기와 열정을 구단주로서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승리를 축하했다.

최청일 진주시민축구단 감독은 “앞으로 철저한 전력 분석을 토대로 선수들의 기량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데 집중하겠다”라며 “남은 경기 진주시민의 관심과 성원에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14승 7무 5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16일 당진시민축구단를 상대로 리그 27라운드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