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청 체육진흥과 노정희 팀장
진주시청 체육진흥과 노정희 팀장
친절대응으로 민원인 만족감 향상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9.12.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신문
© 진주신문

2019년도 ‘12월 베스트 공무원’은 진주시청 체육진흥과 노정희 팀장이다.

현재 노 팀장은 진주시의 각종 체육대회 기본계획 및 개최 협의 등 각종 체육회 활성화를 위한 전반적인 업무를 맡고 있다.

노 팀장은 올해 각종 체육행사장에서 적극적이고 친절한 대응으로 민원인의 만족감 향상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았다.

또 체육대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급 상황 대처에 탁월한 위기 관리능력을 인정받아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노 팀장의 적극적이고 원만한 상하관계로 조직 내 신망이 두텁고 친절하며. 정확하고 빠른 일 처리와 합리적이고 원칙적인 업무처리를 통해 행정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체육진흥과 정현대 과장은 “진주시민들의 체육활동을 위해 휴일도 없이 늘 업무에 충실히 임한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한다”라고 격려했다.

이어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시민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 체육진흥과는 올해 총 76여 건에 달하는 각종 체육대회를 개최하는 등 시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및 체력증진에 이바지하는 등 체육활동을 통한 주민화합을 증대 도모와 시민의 생활체육 활성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