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복음병원, 산청엑스포에 공식 후원 1000만 원 기탁
진주복음병원, 산청엑스포에 공식 후원 1000만 원 기탁
‘산청엑스포 공식 후원 1호’…진주복음병원, 협약식 개최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3.03.2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산청군청
사진제공=산청군청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는 진주복음병원(정극진 이사장)이 산청엑스포에 1000만 원을 공식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진주복음병원은 매년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봉사 및 후원물품 전달 등 사회 책임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주위의 칭송이 자자한 병원이다.

조직위는 22일 동의보감촌 엑스포주제관 다목적실에서 조직원 직원과 정극진 진

주복음병원 이사장을 포함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 서명, 후원

금 전달순으로 공식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정극진 진주복음병원 이사장은 “고향 산청에서 10년만에 개최되는 엑스포의 성공 개최로 산청을 세계속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라며“성공적인 엑스포를 위해 홍보 및 유치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화 산청군수는 “진주복음병원에서 산청엑스포 1호 공식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이번 후원이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힘이 되고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는‘미래의 약속, 세계속의 전통의약’을 주제로 보건복지부와 경상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올해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