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의 결실, 프로젝트실습 작품전에서 꽃 피우다”
“땀의 결실, 프로젝트실습 작품전에서 꽃 피우다”
진주폴리텍, 프로젝트실습작품 전시전 개최
광고디자인과 제6회 과제전시회도 함께 열려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9.10.2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박문수)는 지난 28일 전학과 실습실에서 프로젝트실습작품 전시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항공기부품가공 등 5개 학과에서 각 그룹별로 제작한 총 26점의 프로젝트실습작품이 출품됐으며, 진주캠퍼스는 학생들이 한해간 갈고 닦은 기량이 녹아있는 이들 작품 중 교육의 효과·작품의 현장성·창작성 등을 고려해 11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뿌리산업과 4차산업 혁명의 현재와 미래를 넘나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설계된 작품들은 시상과 함께 교내에 상시 전시되어 기업체관계자 및 입학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홍보용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6년째 이어지는 광고디자인과 과제전시회를 병행 개최함으로써 공모전 출품 수상작 및 학생들의 감각적인 디자인 실력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박문수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학장은 “훌륭한 작품을 출품하기까지 최선을 다한 학생 여러분의 열정과 지도교수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며 “설계 및 제작을 위한 소통과 협업의 경험이 앞으로 여러분이 전문기술인으로 성장하는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캠퍼스는 취업을 희망하는 2020학년도 교육생을 현재 모집 중이며, 입학 상담 문의는 진주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055-760-2222)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