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모범시민 표창 수여식 가져
진주시 모범시민 표창 수여식 가져
모범시민 40여 명 표창장 수상 ‘영광’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9.09.1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17일 조규일 진주시장과 모범시민 표창 유공자 40여 명이 모범시민상 표창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진주시는 17일 진주시청 시민홀에서 진주시 발전을 위해 기여한 다양한 계층의 유공자 40여 명에게 모범시민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표창장을 수여 받게 된 수상자는 시정시책에 동참하고 더불어 사는 진주를 가꾸기 위해 노력한 시정발전유공 시민과 선행시민, 진주시민의 안전하고 편안한 발이 되어준 모범 시내버스 운전기사, 산불방지와 산지정화 활동에 최선을 다한 시민 등이다. 사회 각 분야에서 진주시 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 시민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사진제공=진주시청
17일 모범시민 표창 유공자가 조규일 진주시장으로 부터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조규일 진주시장은 “부강한 진주를 만드는데 솔선수범한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진주는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건설, 역사문화가 조화를 이룬 관광도시 추진과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도시 조성 등 주요 현안사업들을 착실히 추진해가고 있다”며 “이 모든 일은 시민 여러분의 동참 없이는 불가능한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시정에 적극 참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