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복음전문요양원·산청복음실버타운 어르신 위안 잔치
산청복음전문요양원·산청복음실버타운 어르신 위안 잔치
법사랑 산청지구협의회, 노인 위안잔치·자장면 나눔봉사 열어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9.07.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법사랑위원회
사진제공=법사랑위원회

법사랑 산청지구협의회(회장 김태훈)는 사회복지법인 도산(이사장 정극진)에서 운영하고 있는 산청복음전문요양원, 산청복음실버타운 거주하는 노인들을 위해 산청복음실버타운 메인 홀에서 노인들을 위해 위안잔치와 자장면 나눔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1부 행사는 김태훈 법사랑 산청지구협의회장 외 회원 30여 명과 최용훈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장외 검찰 간부와 김진안 법사랑 진주지역연합회장, 신동복 산청군의회 부의장, 김두수 산청군의원 등 70여 명의 내빈과 180명의 노인들이 행사에 참석했다.

김태훈 법사랑 산청지구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연경관이 잘 어우러진 이곳 시설에서 법사랑 위원들과 알찬 하계봉사를 진행하겠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으로 노인들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용훈 창원지방검찰청 진주지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산청법사랑 위원들의 많은 참여로 봉사가 이루어졌다”며 “어려운 노인들을 위한 위안잔치 및 자장면 봉사활동이 감동적이었다”며 찬사를 보냈다.

2부 공연은 가야금병창 김정순 회장 외 12명, 기타연주 김호성 창원지방 검찰청 사무과장, 지역초청가수 윤기영 씨, 양미경 법사랑산청지역연합회 위원, 색소폰연주 곽타관 회장 외 7명 등이 멋드러진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위안잔치 공연 후에는 법사랑산청지구협의회에서 준비한 간식과 짜장면을 180명의 노인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