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공인중개사회, 사랑의 자장면 나누기 행사 개최
진주공인중개사회, 사랑의 자장면 나누기 행사 개최
지역 어르신 700여 명 대상 나눔 행사 펼쳐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9.05.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공인중개사회(회장 박순정)은 16일 상평동 송림 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자장면 나누기 잔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 나눔 행사는 지역 어르신 700여 명에게 회원들이 직접 만든 자장면을 대접하며 후식으로 떡을 제공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동부농협 강남지점, 중식나눔 봉사회 도덕봉가든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회원들과 내빈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께 안부를 확인하는 등 주민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회원들 덕분에 배부르고 맛있는 점심특식을 먹게 됐다”며 “이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순정 회장은 “비록 작은 도움이지만 어르신들이 자장면을 드시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공인중개사회원들의 나눔 행사를 통해 사회취약계층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전달 되길 바란다“며 말했다.

한편, 진주공인중개사회는 건전한 부동산 유통문화를 정착시키고 부동산 선진화를 추구하는 모임으로 매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연탄 나누기 행사에 이어 올해는 자장면 나누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