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입학식·명예학장 위촉식 거행
진주폴리텍, 입학식·명예학장 위촉식 거행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9.03.0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박문수)는 4일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전문기술 주간1년과정 입학식을 실시하였다. 입학식에는 컴퓨터응용기계과, 자동화시스템과, 스마트전기과, ICT산업설비과, 광고디자인과 등 총 5개 학과 신입생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명예학장으로 위촉된 조규일 진주시장이 참석해 진심어린 축하를 전하며 “진주캠퍼스에서 배출하는 우수한 전문기술인재를 담아낼 ‘그릇’을 빚기 위해 우리 시에서도 고용창출노력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박문수 학장과 조규일 진주시장이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박문수 학장은 입학식사에서 “진주캠퍼스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서부경남 미래신성장동력산업 인력양성에 책임 있는 역할을 수행할 것을 약속한다”며 “앞으로 여러분이 기업에서 환영받는 기술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문기술과정 신입생들은 앞으로 1년간 실무중심의 현장맞춤형 교육을 연마한 뒤 현장실습을 거쳐 2020년 중순 졸업을 하게 된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주폴리텍 홈페이지(http://www.kopo.ac.kr/jinju) 또는 전화(055-760-222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