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호범죄예방연합대 진주지부, 제2대 하삼봉 연합대장 취임
경호범죄예방연합대 진주지부, 제2대 하삼봉 연합대장 취임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8.12.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호범죄예방연합대 진주지부 제2대 하삼봉 연합대장이 지난 13일 오후 7시 진주시 집현면 소재 화락정에서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경상남도 경호범죄예방연합대 본부가 주최, 경남도 경호범죄예방연합대진주지부가 주관으로 개회식, 국민의례, 내빈소개, 연합대장 이취임식 및 기 수여, 연합대장 임명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상영 진주시의회 부의장, 진주신문 이민순 대표, 박대출 국회의원 사무소 정진효 보좌관 등 내외빈과 연합대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곧이어 이어진 취임식에서는 경호범죄예방연합대 진주지부 초대 홍순태 전임 대장이 2대 하삼봉 신임 대장에게 이임하고 정식으로 임기가 시작됐다.

하삼봉 신임 연합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호본부의 봉사 목적은 청소년 성범죄예방 및 교육과 청소년범죄탈선예방 지역사회 약자 보호 그리고 행사 주변 질서 유지에도 많이 기여하기 때문에 읍면동 대장님을 비롯한 대원 여러분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뭉쳐나간다면 진주시민들에게 많은 호응과 각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연합대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또 한편으로는 지역사회를 위한 막중한 사명으로 생각하고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하고 솔선수범 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호범죄예방연합대 진주지부는 24개 읍면동 지역에 300여 명의 인원이 지역행사 등에 참여해 경호와 범죄 예방을 위해 봉사를 하는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