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거동행정복지센터 권 순욱(53) 행정팀장
평거동행정복지센터 권 순욱(53) 행정팀장
'모범적인 대민서비스 표본을 제시'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8.10.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거동행정복지센터 권 순욱 행정팀장
평거동행정복지센터 권 순욱 행정팀장

최근 기관 방문 민원인들로부터 선정된 진주신문 ‘10월 베스트 공무원’은 평거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보안, 조직, 공인 관리는 물론 행정 팀의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권 순욱(53) 팀장이다.

권 순욱 팀장은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를 함양하고 민원인들에게 친절서비스를 제공해 민원 만족도를 향상 시 킨 장본인이다.

권 팀장은 소통·화합을 위한 상생관계 활동은 물론 적극적인 자세와 능동적인 업무처리 및 투철한 봉사와 섬김으로 민원인들이 체감하는 친절 행정서비스 제공에 노력하는 등 복지센터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특히 업무처리에 합리적이며 민원인의 요구 사항에 대해 자세한 해결방안을 마련해 주는 등 모범적인 대민서비스의 표본을 제시하고 있어 직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에 주민 강 모씨는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다가가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쓰레기 불법 투기로 인한 각종 악취 및 미관상 문제로 불편을 겪었지만 주민들을 위해 동 직원들이 야간에도 단속을 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평거동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쓰레기 불법투기 상습지역을 중심으로 동 직원 및 시민수사대원들이 4개 조를 편성해 ‘쓰레기 불법투기 야간단속’을 실시하는 등 동민대청소와 더불어 연휴기간 쓰레기 배출요령 홍보와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생활화를 통한 캠페인,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