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폴리텍, 설 명절 이웃사랑 전파
진주폴리텍, 설 명절 이웃사랑 전파
하대동 행정복지센터에 온누리 상품권 전달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3.01.2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학장 하정미, 이하 진주폴리텍) 교직원 일동은 지난 19일 설 명절을 맞이 온누리상품권 69만 원 상당을 하대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 기탁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하고 풍요롭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교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아 마련됐다.

하정미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학장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나마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우리의 작은 희망의 불씨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주폴리텍은 오는 2월 13일까지 2023학년도 신입생(1년 과정, 국비지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하는 과정으로는 전문기술과정과 하이테크과정이 있다. 전문기술과정은 만15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과정으로, 학과는 총 4개(컴퓨터응용기계과, 자동화시스템과, 산업설비과, 광고디자인과)가 있다.

또한 과정평가형(기사(산업기사)과정)을 운영해 필기시험 없이 기사(산업기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다.

더불어 대졸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유망·성장 동력 분야 인력양성을 위한 하이테크 과정에는 총 2개 학과(스마트전기과, AI소프트웨어과)가 있다. 하이테크 과정은 만 39세 이하(전문대졸 이상) 지원 가능하다. 입학 상담 문의는 진주폴리텍대학 홈페이지 또는 전화 055-760-2222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