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제수용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산청군, “제수용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서 최대 30% 할인
산엔청 마실장터·산청휴게소 등 행사
  • 양우석 기자
  • 승인 2023.01.1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 단성면 산엔청 마실장터 전경. (사진제공=산청군청)
산청군 단성면 산엔청 마실장터 전경. (사진제공=산청군청)

설 명절을 앞두고 제수용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이 열린다.

산청군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농특산물 특별할인 및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단성IC 인근 산산청군농협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 위치한 ‘산엔청 마실장터’와 대전~통영 고속도로 상·하행선 산청휴게소 내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진행된다.

산엔청 마실장터는 천혜향, 사과, 고구마, 곶감 등 15개 농가 42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산청휴게소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는 나물류, 버섯, 건강식품 등 103개 농가 70여 개의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복장터에서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페이백 이벤트에서는 5만 원 이상(당일 합산 영수증) 구매 고객에게 산청사랑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10만 원당 1만 원권의 산청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상품권은 1일 1인 2만 원까지 한정되며 상품권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 특판 행사가 산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는 한편 농가 소득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산청군은 농가소득 증대 및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단성 장보기 행사와 연계해 오는 15일과 16일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진행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