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우주산업(주),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2,000만원 기부
한국항공우주산업(주), 진주시복지재단에 성금 2,000만원 기부
‘기부·나눔’…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기여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2.11.2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주시청
사진제공=진주시청

한국항공우주산업(주)(사장 강구영)은 28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2,000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은 한국항공우주산업(주)가 진주시복지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저소득층 무료빨래방 지원사업 후원과 관련한 기부활동으로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경영전략부문장 마경섭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마경섭 한국항공우주산업(주) 상무는 “지역사회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중증장애인들의 생활불편을 해소하는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조규일 시장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상생 및 기업 사회공헌활동에 좋은 본보기가 돼 준 한국항공우주산업(주)에 감사하다”라며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지역 내 취약계층들을 위한 나눔의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 소재 한국항공우주산업(주)은 대한민국 대표 항공우주기업으로서 ESG 경영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주민들과 소외된 이웃에게 사회적 가치실현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활발한 노력을 폭넓게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