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부산경남연수원, CEO명품아카데미+ 행사 성료
중진공 부산경남연수원, CEO명품아카데미+ 행사 성료
창원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특강과 교류의 시간가져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2.11.1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사진제공=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부산경남연수원(원장 시호문)은 지난 16일 창원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 호텔에서 부울경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CEO명품아카데미+(with 패밀리기업)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중진공 부산경남연수원 CEO명품아카데미 수료생과 패밀리기업 임직원, 47개사 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DB금융투자 문홍철 연구위원, 직장학 개론으로 유명한 김용전 작가가 강사로 나서 ‘금리와 환율로 보는 경제전망’, ‘당신의 회사도 그룹으로 키울 수 있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제공, 중소기업인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부울경 소재 이업종 간 활발한 교류의 장이 마련되어 다양한 네트워크 형성 및 정보수집 활동이 이뤄졌다.

조한교 중진공 일자리본부장은 “지난 2009년 11월 제1기를 시작으로 지난 12년간 10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CEO명품아카데미와 인력양성을 통한 성장의지가 높은 기업을 지원하는 패밀리기업 모집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며 “향후 오늘과 같은 의미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지역 중소기업인들의 교육수요를 양질의 과정으로 만족시켜 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중진공 부산경남연수원의 2023년 연수계획 또한 공개되어 중소기업 직무역량향상연수, 정책연수, 기업맞춤연수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지방 소기업에게 제공되는 할인제도와 고용노동부 환급 등을 활용할 경우 비용측면에서도 부담이 대폭 경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부산경남연수원 전화 055-548-804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