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수동 LCDC서‘하동차편’팝업스토어 운영
서울 성수동 LCDC서‘하동차편’팝업스토어 운영
하동군, 지난 11월 8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수도권 관광객 대상 관광하동 및 2023세계차엑스포 홍보
  • 양우석 기자
  • 승인 2022.11.0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동군청
사진제공=하동군청

하동군은 지난 8일부터 오는 13일까지 6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문화복합공간 LCDC DDMMYY에서 ‘하동차편 대관람차’를 주제로 한 하동차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 영상이 송출되는 입구에서부터 ▲하동차편 제1․2․3편 전시 존 ▲하동차편 제3편 테이스팅 존(특급만송포·특선백차·오미자진피녹차) ▲하동차편 MBTI(My-Best-Tea-Invitation) 체험존 ▲하동차편 포토존 등 네가지 콘셉트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지난달 인스타그램에서 실시된 하동차편 제3편 이벤트 당첨자에게 증정된 하동차편 제3편 속에 이번 행사 초대장이 동봉돼 있으며, 초대장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3종류의 하동차 시음 기회가 제공된다.

하동차편 제3편 온라인 배포 이벤트는 마감됐지만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번 하동차편 팝업스토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누리소통망(SNS)에 업로드하고 인증 시 선착순 300명에게 하동차편 제3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하동차편 팝업스토어를 통해 매력적인 하동을 선보임과 동시에 내년에 개최되는 하동세계차엑스포를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