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 공과대학에 ‘ISE LOUNGE’ 개소
경상국립대 공과대학에 ‘ISE LOUNGE’ 개소
기술경영학과, 학생들의 공유와 소통의 장 마련
26일 오전 401동 1층 로비에서 개소식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2.05.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신문
© 진주신문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는 가좌캠퍼스 공과대학 1호관 1층 로비에 ‘아이에스이 라운지(ISE LOUNGE)’를 마련했다. 

아이에스이 라운지 개소식은 26일 오전에 류성기 공과대학장, 전정환 기술경영학과장을 비롯해 공과대학 교수, 직원, 학생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아이에스이 라운지(ISE LOUNGE)는 대학원 MOT 사업단(단장 전정환)의 지원으로 학생들이 편하게 학습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유와 소통의 장으로 탈바꿈됐다. ISE는 ‘Industrial & Systems Engineering(산업시스템공학부)’의 약자다.

류성기 공과대학장은 “학생들의 학습역량은 환경의 영향도 중요하다”며 “학생 가치를 창출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기술경영학과(MOT사업단) 전정환 학과장은 “아이에스이 라운지는 학생 간의 소통을 위한 중요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 공간이 시험 기간에만 이용되는 공간이 아니라 학생들이 상시로 이용하는 경상국립대 공과대학 대표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상국립대 공과대학은 교수와 학생들이 각자 보유한 책에 손글씨로 직접 추천서를 작성해 나눌 수 있도록 누구나 열람하는 ‘공유책장 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