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묘영 시의원 예비후보 ”성숙한 여성 정치인으로 거듭나겠다“
강묘영 시의원 예비후보 ”성숙한 여성 정치인으로 거듭나겠다“
국민의힘 진주시의원 가선거구 출마 선언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2.05.0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신문
© 진주신문

국민의힘 강묘영 시의원 예비후보가 3일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진주시의원 가선거구 출마하고자 한다“며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이어 ”여성의 몸이지만, 힘을 보태겠다. 진주의 여성, 주부, 엄마, 며느리를 대표한다는 마음을 지니고 지역발전이라는 더 큰 목표를 향해 뛰는 성숙한 여성 정치인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진주의 정치·경제 일번지’인 충무공동, 문산읍, 금곡면, 정촌면, 내동면이 진주의 장밋빛 미래를 견인하는 최일선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이제는 이 모든 시대적 요청에 응답하는 희망 정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진주의 정치·경제 일번지로 도약하고 있는 충무공동에는 혁신도시 내 학교 설립을 비롯한 지역의 교육, 치안, 문화, 체육 등 생활환경을 개선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약속했다.

이어 ”문산읍을 비롯한 금곡, 정촌, 내동면에는 진주경제 도약의 든든한 터전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함과 동시에 진주시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공간이자, 농촌 관광의 메카로 도약할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움직이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어느 것 하나 쉬운 일은 없지만 시민들의 성원과 격려가 있다면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함께 만드는 명품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진주시민들과 함께 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