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정재욱 의원, “진주 미래 발전 앞장서겠다”
국민의힘 정재욱 의원, “진주 미래 발전 앞장서겠다”
진주시 제1선거구 경남도의원 출마 선언
  • 최하늘 기자
  • 승인 2022.04.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신문
© 진주신문

국민의힘 진주시의회 정재욱 의원이 진주시 제1선거구(충무공동, 문산읍, 금곡면, 정촌면, 내동면)경남도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정 의원은 26일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진주의 미래를 고민하고 시대를 바라보는 눈을 가진 정치인의 한사람으로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고자 한다”고 출마의 뜻을 밝혔다.

그는 “지난 4년간 진주시의회 의원으로서 지역구를 위해 많은 일을 해왔으며, 지역의 미래를 고민함으로써 그 누구보다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 의원은 “분야별로 LH 반대, 착한 선결제 진주시민 캠페인, 진주혁신도시 고등학교 설립 추진위 발족 및 서명운동, 혁신도시 과밀학급 문제 해결 노력, 사회복지협의회 지원조례 제정 추진 등 진주시민을 위해 많은 일을 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미등록경로당 지원, 응급의료 전용 헬기 이착륙장 설치, 6차산업 활성화와 외국인 계절 근로자 도입, 저출산 위기극복 한방 난임 치료 확대, 강주연못 만남의 광장 조성 등을 주장하며 진주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누군가는 선택을 해야 하고 그 길을 가야한다는 저의 소신인 ‘개척과 혁신’의 정신으로 경남도의회에 입성해 진주 미래 발전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 예비후보는 조만간 진주 지역 발전에 대한 공약을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