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일 후보, 진주발전 정책간담회 가져
조규일 후보, 진주발전 정책간담회 가져
진주시의원 및 도의원 예비후보들 초정
  • 최하늘 기자
  • 승인 2018.05.13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 서부부지사를 지낸 조규일 자유한국당 진주시장 후보는 지난 13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같은 당 진주시의원 및 도의원 예비후보들을 초청해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자유한국당의 기초단체장 예비후보와 광역·기초의원 예비후보가 모두 모여 진주시의 발전을 위한 정책을 공유하고 대안을 논의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자유한국당 소속 광역 및 기초의원 예비후보 27명 전원이 참석하여 뜨거운 논의를 진행했다.

조규일 진주시장 예비후보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한 모든 후보들의 제안이 곧 진주시를 부강하게 하고, 진주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방안이 되는 만큼 모든 후보가 논의된 정책‧공약을 적극 반영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며 “이번 지방선거가 제대로 된 공약과 정책을 통해 깨끗한 선거 문화의 정착화를 위해서 이번 정책 간담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또 “진주 지역에 출마하는 기초단체장 예비후보와 광역·기초의회 예비후보들이 서로 정책을 공유하면서 진주 발전이라는 궁극의 목표를 위해 머리를 맞대고 실천 가능한 아이디어를 모아야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규일 진주시장 예비후보는 △아이들이 행복한 진주, 남강이 특별한 진주 △공감·소통하는 진주 △일자리가 풍부한 진주 △골고루 잘사는 진주를 진주시의 주요 비전과 정책으로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