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문화예술회관, 11월 공연 모두 비대면 전환
사천시문화예술회관, 11월 공연 모두 비대면 전환
바디콘서트·써니텐 공연실황 유튜브 중계
  • 양우석 기자
  • 승인 2020.11.1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포스터 (사천시청 제공)
공연포스터 (사천시청 제공)

사천시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12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예정됐던 ‘바디 콘서트’와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예정된 뮤지컬 ‘써니텐’ 공연이 비대면 방식으로 유튜브에서 실황 중계된다.

이미 예매가 진행되고 있던 ‘바디 콘서트’가 비대면 공연으로 전환되며 전액 환불조치가 이뤄졌고 앞서 환불을 했던 예매자의 취소 수수료 역시 환불 조치한 상황이다.

사천시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유튜브에서 ‘사천문화재단’을 검색하면 공연실황 중계를 볼 수 있고 공연시간 이외에도 별도의 편집과정을 거쳐 7일간 송출예정이다.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앰비규어스’ 팀의 무용극 바디 콘서트는 여러 장르의 춤과 음악으로 구성된 콘서트며, 인간의 몸과 춤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율을 맛 볼 수 있는 무대로 12일 오후 7시 30분에 유튜브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 예정된 뮤지컬 ‘써니텐’은 대학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을 각색해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로 90년대 히트곡들과 함께 지난 사랑의 상처로 사랑을 믿지 않는 여자 ‘혜영’과 방송프로그램을 따내기 위해 10일 안에 무조건 그녀의 마음을 얻어야만 하는 ‘준호’의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며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에 유튜브에서 사천문화재단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