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야간 탑승객 이벤트 당첨자 탄생
사천바다케이블카, 야간 탑승객 이벤트 당첨자 탄생
  • 양우석 기자
  • 승인 2020.10.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천시청
사진제공=사천시청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 이하 공단)은 지난 24일 야간운행 기념 야간 탑승객 이벤트 실시 결과 100번째, 200번째 당첨자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야간 탑승객 100번째 당첨자 행운의 주인공은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방문한 이모 씨이며 200번째 당첨자는 대구 달서구에서 방문한 노모 씨이다.

앞서 공단은 추석연휴 동안 야간 탑승객 이벤트를 실시해 지난달 30일에 수원시 팔달구에서 방문한 일반캐빈 100번째 당첨자 최모 씨에게 경품을 증정한 바 있다.

야간 탑승객 이벤트 당첨자들은 각각 1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받는 행운을 누렸다.

박태정 공단 이사장은 “케이블카 탑승객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밤바다 풍경이 펼쳐지는 사천바다케이블카 홍보를 많이 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3일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탑승객 감사 이벤트 크리스탈캐빈 50만4000번째 당첨자가 탄생했다. 행운의 주인공 서울 구로구에서 방문한 이모 씨는 최신 노트북 컴퓨터와 VIP티켓 20매를 받는 기쁨을 누렸다.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